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재산이 가장 많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21:50

    >


    오늘은 연예인 중 재산이 가장 많은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박유천이 승리 얘기를 하다가 이런 말까지 나왔는데, 이 사람들은 몇 년을 구형받고 나가도 애들 포함해서 몇 대까지는 놀고 먹어도 될 만큼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승리, 박유천처럼 아이돌계에서 원탑을 찍은 사람들이라 막대한 재산을 가지고 있을 텐데 가장 무뚝뚝한 걱정이라고 할 수 있는 게 연예인 걱정이라는 말이 있죠? 본인이 살 걱정부터 해야하는 것이 우선이지만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YG 양현석이 이번 승리의 "버닝썬게이트" 사건으로 주식이 폭락하고 YG에 대해 주위의 시선이 더욱 나빠졌다고는 하지만 그동안 쌓아온 부는 엄청납니다. 잘 나갈 때에는 YG지분 가치가 무려 2천 억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많이 떨어지긴 했어요. 소속 가수 중 블랙핑크가 고군분투를 하고는 있는 상황이라지만 그들만으로는 역부족으로 보입니다. 부동산과 주식 등을 포함해 양현석 재산은 아무도 모른다고 할 정도로 막대한 부를 축적해 놓았다고 합니다.​


    >


    SM의 이수만 ​ 2000년도 초반에 SM세계라는 말이 있었을 정도로 이수만 회장은 여러 가수들을 성공을 시켰는데요 HOT를 비롯하여 동방신기, 샤이니, 슈주, EXO 등 이름만 들어도 아주 큰 아이돌을 배출하면서 그의 부는 더욱 축적되었습니다. 이수만 역시 양현석과 쌍벽을 이룰 정도로 재산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


    배용준 ​의 박진영도 있지만 배용준의 재산도 무시할 수 없다고 합니다만 다른 것은 생략해도 부동산과 건물로 본다면 연예계에서 탑이라는 말이 있다고 하는데 가지고 있는 건물 등만 해도 500억을 넘는다고 합니다. 그게 바로 부동산 재벌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로서는 이 돈이 얼마일지 상상도 못하겠어요.​ 한달에 5백만원씩 1년을 모았다고 해도 6천만원이지만 1년에 6천씩 무려 100년을 모았다고 해도 60억이 다입니다.내 평생 죽을 때까지 모았다고 해도 조돈은, 가져본 적도, 눈으로 본 바도 힘들 것 같네요.다른 부를 축적한 연예인도 많이 있지만 오늘은 이 3명에 대 칠로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