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성동1과 배성우가 한여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1:07

    >


    #배우 #손동일과 #배성우가 #한여름 #공포영화로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들이지만 공포영화의 주연에 자신감은 부남이었다. 8월 21일 개봉되는 '변신'가 관객을 공포 속으로 몰아넣는 작품이던 송 모 동 동일과 배 성 선우가 공작했다 '변신'(감독 김) 홍성, 제작 다쟈신크리에이티브)는 가족 속에 숨어있는 악마를 물리치는 이야기다.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악마에 의해 가족이 겪는, 이미 으스스한 일을 그리고 있다. 성동일은 사건의 사건 가장인 아빠의 강구를 연기할 것입니다. 자상한 아버지이지만 가끔 악마의 얼굴이라도 오가는 인물. 쉽게 그 정체를 파악할 수 없는 설정으로 관객을 엉망으로 만드는 주인공이었다.공포영화 출연은 아내 목소리인 손동일은 家族가족 이 이야기의 공포이기 때문에 현실성 있는 연기에 중점을 두었다"며 "관객에게 가장 현실적인 공포심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밝혔다.배성우의 변신도 시선을 잡는다. 작업 공포 영화에서 그는 강구 가족의 일원이자 악령을 쫓는 곰 사제 역을 소화할 것입니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 "곰사제"가 배성우를 통해 어떻게 완성됐는지도 관심을 더해주는 부분이었다. "그동안 배성우는 "지금까지 배성우는 "지금까지" 소견을 본 적이 없는 소재의 공포영화가 될 것 같다는 소견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変身변신'은 사극, 사극, 재난영화 등이 대거 몰려든 여름 극장에 자신의 대힌민국 공포영화라는 희소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은 공포 장르가 각광받는 시기로 알려져 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침체에 빠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신중한 연기 활동을 통해 관객과 신뢰를 쌓은 손동일과 배성우의 공작이 '여름=공포'의 공식을 다시 확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