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4:18

    >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위 조의 20하나의 유출되었는데요. 시즌하나, 전작(8편)이 한꺼번에 유출되어 보기 쉽네요.드라마 위처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으로는 다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한단 평가 사이트의 평점을 보면 IMDb 8.8(평점 수 80.847)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고로 둥근 토마토의 기준에서 보면, 평론가의 평가와 유저 평가가 데당이 다르네요.재미 있는 것은으로 둥근 토마토의 사용자 평가는 2하나 하나에 90Percent로 25개 현재 93Percent에 오르고 있지만 한편 평론가 지수는 2하나하나 58Percent로 25한개 55Percent로 낮아지고 있네요. 매우 상반된 평가죠.그리고 영화, 드라마 사이트 중 가장 많은 접속량을 가진 IMDb의 평점에서 봐도 사용자에게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저 개인적으로도 만족스러운 드라마였어요.많은 위처팬들이 캐스팅에 대한 불만불만이 많은 것 같아 저도 캐스팅부분은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특히 시리와 트리스... 하지만 드라마의 완성도 면에서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전투장면도 화려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있고 마법표현이 나쁘지 않으니 몬스터도 역시 한 잘 표현된 것 같군요.​ 1화에서 신트라 왕국으로 닐프가ー도 제국의 전쟁 표현도 좋아, 4화에서 몬스터로 변한 아다 공주와 대결할 때 상당히 스릴 있나요.그리고 8화는 정말 재미있었는데 닐프가드 제국을 막연히 만들고 마법사들이 모여 엘프의 성에서 처절하게 방어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그 과정에서 희생되는 마법사들이 정말 불쌍했습니다.많은 마법사들이 희생되고 성도 서서히 파괴되고 패배가 가까운 정세 속에서 예니퍼가 내면의 혼돈을 폭발시키며 화염마법을 뿜어내는 장면은 정말 훌륭했습니다.괴물과 싸우다 쓰러진 게롤트가 꿈속에서 엄마를 만나 '나쁘지 않은' 장면과 마지막에 실리를 만나 '기쁘지 않은' 장면은 상당히 감동적이었습니다.다만 위치에 세계관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처소음'을 언급하는 시청자들은 이 말을 이해하는 데 상당히 어려움을 겪을 것 같습니다.제 경우에도 세계관을 어느 정도 알아보고 드라마를 봤는데 중간중간에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었거든요. -예니퍼가 정령과 싸우는 장면은 그에 대한 사전정보가 없는 시청자들은 저게 뭐하는 거지?라는 소견도 들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전투가 벌어진 소에 들어간 언덕에 북부 왕국의 원군이 도착하는 장면이 나쁘지 않았지만 시즌 2에서 전투가 계속 이옷질고쯔 것 같아 기대되네요.전체적으로 만족감을 느끼며 시즌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