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화질 설정 하고 깨끗한 화면으로 즐기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3:18

    >


    영상을 보고 있으면, 우리 눈을 시원하게 하는 것이 있지만, 그것은 바로 화질의 차이가 아닐까 싶다. 뛰어난 화질은 아무래도 용량이 크기 때문에 이 영상은 거의 용량이 3GB를 넘을 거예요. 이전에는 1GB의 것도 많았지만 말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영상이 아니라 플랫폼에서도 설정할 수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래서 준비한 넷플릭스 화질 설정의 비법!


    >


    우선 넷플릭스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저는 이 드라마를 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추천을 받고 있네요. 물론만화책에서는굉장히많은사람들이읽고소설책에서도읽어보았지만그런걸보면이인공지능의능력이정말소름돋을정도로정확한것같습니다. ​​​​


    >


    특히 자신이 이 플랫폼에서는 화질에 그렇게 멤버십 금액의 차이 등에서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UHD 화질로 감상하려면 만 원이 넘는 금액을 지급해야 합니다. 나는 아래의 등급에서 보고 있어 너무 답답해서 1만 5천원으로 상향 조정한지 꽤 됐다. 왼쪽이 중저화질의 오른쪽이, 고화질입니다만, 확실히 상당히 차이가 자신 있죠?


    >


    그러면 먼저 첫번째 노하우인 멤버십 상향 조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그 아래에 보이는 계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PC에서 뭔가를 설정할 때는 대부분 여기서 실행합니다.​​​


    >


    그러면 계정 설정 창으로 넘어가세요. 그래서 해당 화면은 PC판입니다. 여기서 중간을 보면 멤버십 상세 정보라는 것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멤버십 변경을 누르세요. 저는 가장 높은 단계의 프리미엄을 사용 중인 걸 볼 수 있어요. 변경을 통해서 넷플릭스 화질 설정 부분에 변화를 줍니다.​​​


    >


    아마 곧잘 스탠다드를 하실 겁니다. 베이직은 정내용 화질이 떨어져요. 아내 소음인 것은 알 수 없지만, 한 번이라도 HD를 경험하면 절대로 베이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한개 단 나는 사용하는 기기도 많아 동시 접속도 4개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


    그럼 역시 다른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이건 모바일로 해볼게요. 휴대 전화로 넷플릭스 앱을 켜세요. 그런 다소 음의 아래 부분에 있는 더 보기 칸을 눌러 주십시오. 설정창에 바로 넘어지는 역할을 하는 아이콘입니다.​​​


    >


    그럼 설정 창으로 넘어갔는데 아래 부분을 보면 앱 설정이라는 것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거 눌러주세요. 이것은 PC로도 가능한 부분이지만,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모바하나판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그래서 가운데를 보시면 [동영상 화질]이라는 게 바로 보일 거예요. 이쪽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물론 스탠다드는 스탠다드와 베이직을 설정할 수 있고, 저는 스탠다드와 고화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의해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서 아까 첫번째 비결을 가장 먼저 보일 것입니다.​​​​


    >


    우선 제가 표준으로 보고 있는데 고화질로 선택하지 않은 것은 모바하나로 저장공간을 지나치게 가무차지해서 휴대전화 성능이 떨어질까봐 걱정했던 겁니다. 그게 궁금하시다면 이거 조절하시고 넷플릭스 화질설정 변경하시면 끝이에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저는 종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