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MV CA] 캘리포니아, 경량급 자율주행 배송 차량 승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2:00

    >


    캘리포니아(California)주는 도로에서 경량(light-duty) 자율주행 배송차의 테스트와 상업 사용을 차량관리국(DMV)의 승인을 통해 허용한다.​ 행정 법사 무청 Office of Administrative Law)이 2월 일 6일에 승인한 개정된 규정에 따르면 DMV통과를 받은 기업은 한 0,00일 파운드(약 4,536 kg)미만의 자율 주행 배달 차량을 운영할 것입니다. DMV는 30일 이내에 새로운 신청서를 승인하기 시작하셨어요. 자격을 갖춘 차로는 자가용 승용차, 중간 크기의 픽업 트럭, 피자를 나쁘지 않고 식료품 같은 상품을 실은 화물차가 있습니다. 자율주행운송차량은 자율주행승용차의 테스트와 전개를 위해 현재 시행 중인 것과 동일한 적용요건을 준수하여야 한다. 통과서에 따라 제조사는 안전 운전사의 유무와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배송비를 청구하기 위해 DMV에 구축(상업적 사용) 통과를 신청해야 할 것이다.Steve Gordon, DMV 이사는 "이러한 규정의 채택은 California의 주민들이 기업이 요구 조건을 충족하면 바로 자율주행차로 배송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줄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공공안전이 우리의 최우선 관심사다.이전 DMV 규정은 공공도로에서 자율주행 경량 배달차량의 테스트와 상업 사용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DMV의 규정은 한 0,00일 파운드 이상의 자율 주행 차를 계속 제외하는 것이다.드라이버가 있는 테스트를 위한 요구사항은 차후와 동일합니다.테스트 차량이 작동하고자 하는 운행설계영역(Operational Design Domain, ODD, 주행환경)을 시뮬레이션 하는 통제조건으로 테스트 차량을 테스트한 것을 인증한다.테스트 드라이버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각 테스트 드라이버가 교육을 완료한 것을 인증한다.테스트 드라이버가 깨끗한 주행기록을 유지하는지 확인한다.테스트 운전자가 테스트 중에 운전석에 앉아 차량의 작동을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즉시 수동제어를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연간 해제 보고서(annual disengagement report)를 제출한 일 0일 이내에 DMV에 충돌 보고서를 제출한다.운전자가 없는 테스트를 위한 요구사항은 차후와 동일합니다.차량을 테스트하는 영토당국이 서면통지를 제공받았음을 인증함.자율주행 테스트 차량은 차량과 원격운전자 간의 통신 연결, 차량과 법 집행기관 간의 통신 프로세스 및 제조자가 테스트 차량을 모니터링 하는 비결에 대한 설명을 포함한 요건을 준누구인지 인증한다.법집행 상호작용 예정의 사본을 제출한다.모든 연방자동차안전국(FMVSS)의 충족여부 확인여부에 따라 미국 도로교통안전청(NHTSA)의 면제증거를 제공한다.​, 자율 주행 시험 차량은 운전자가 없어도 작동할 수 있어 자동차 공학 협회(SAE)정의에 의해서 Level 4또는 5의 자율 주행 기술 설명을 채움을 증명한다.테스트 차량이 작동하고자 하는 운행설계영역(Operational Design Domain, ODD, 주행환경)을 시뮬레이션 하는 통제조건으로 테스트 차량을 테스트한 것을 인증한다.DMV에 의도된 운영설계영역(ODD)을 통보한다.원격운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유지하고, 각 운영자가 교육을 완료하였음을 인증한다.​, 연간 해제 보고서(annual disengagement report)를 제출한 일 0일 이내에 DMV에 충돌 보고서를 제출한다.배치(공공 사용)를 위한 요구사항은 향후와 동일합니다.차량에 자율주행 차량 데이터 저장장치를 장착해 이 기술은 California 차량 법규에 따라 도로 귀취를 감지해 대응하도록 설계됐으며 차량은 모든 FMVS를 준누구에게나 나쁘지 않고 NHTSA 면제 증거를 제공하는 것을 인증한다.차량이 사이버공격, 무단침입 또는 허위 차량제어명령으로부터 보호, 탐지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차량이 현 업계를 만족시키고 있는지를 인증한다.제조자는 테스트 및 유효성 검사 비결을 통해 차량이 공공도로에서 전개되는 데 안전하다고 만족하고 있음을 인증한다.법집행 상호작용 예정의 사본을 제출한다.차량이 운전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 제조자는 차량과 원격 조작자와의 사이의 통신 접속, 그리고 충돌시의 차량 소유자 또는 운전자 정보를 표시하거나 부자유로 전송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 다른 요건에 대해서도 인증할 필요가 있다.이 규칙의 제정·채택에 있어서, DMV는 유출 워크숍과 청문회를 포함해 과거에 AV규제 패키지에 사용된 것과 같은 어프로치를 따랐습니다.​ 현재 65개사가 California, 공공 도로에서 ​ ​ 안전 운전자와 함께 자율 주행 자동차를 테스트하는 유효한 통과를 받았습니다. 어떤 기업은 안전 운전자가 없는 테스트 통과를 받았어요.​기 이 소식과 관련해서는 4월에 통과하기 위한 절차를 시작한다는 것을 전하고, Nuro 같은 자율 주행 배송 서비스를 준비하는 기업 도우루로브토 생각을 수렴하고 있다는 얘기도 전해지고 드렸습니다. 이번에 실제로 최종 결론이 발표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바로 자율주행 기술로 배송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물론, 까다로운 몇개의 조건을 채우면, 스토리네요"어차피, 자율주행이라고 하면 사람이 타는 자동차를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사람의 이동 뿐만이 아니라, 화물의 이동도 중요한 기술 적용 분야이다. 어쩌면 인간보다 먼저 세상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분야다. 이런 자율주행 화물운송은 대형과 소형으로 괜찮은 상태에서 이번에 소형트럭을 위한 자율주행 테스트를 통과하겠다는 것이다. 승용차와 마찬가지로 유인, 무인 양쪽 모두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상용화를 위한 통과도 허용한다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뭐, 바로 적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근거가 생겼으니까 그 동준비되지 않은 기업은 시작할 것이다.이 발표가 나쁘지 않은 뒤 곧바로 좋고 자율주행 배송 기술로 승승장구하던 Nuro와 같은 기업들은 환영의 소리를 전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경량급 차량은 아래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는 앞 문장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그럭저럭 보이는 배달 서비스에 사용되는 작은 트럭이 포함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후 자율주행만을 위한 전용 배송차가 아마 많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물론몇가지조건이있지만공식적으로테스트를할수있고사업운영을할수있는물건증가만준비되었을뿐작은기업입장에서는매우불안요소가제거되었다고볼수있습니다.물론 이미 사람을 위한 자율주행차 합격을 위한 물증가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 발표에는 시간이 걸리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빨리 자결된 것 같습니다. 역시 주정부 차원의 규제는 연방정부의 그것보다는 생각하는 부분이 적은 것 같습니다. 물론 상념의 대상은 다릅니다만. 아직 연방 수준의 FMVSS 규제에 대한 한시적 면제에 대한 작은 기업의 요청은 아직 답이 없는 것에 비해 이야기군요.​ 우리도 부동산 때문에 바쁜 국토 교통부에서 봉잉룸 지속적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어 12월 18하나 관련의 작은 기업들과 간담회를 추진하는 슴니다. 전해드린 뉴스만으로는 이전에 발표했던 말씀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음, 작은 기업의 목소리 sound를 듣는 자리였기 때문에 본인 이름의 불만 sound도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를 위한 법적 물쥬은눙 4월에 합격된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안'이 되는 것이다. 내년 5월부터 시행이 되면 최근 많은 작은 기업에서 준비를 하지 않느냐고 할 것입니다. 큰 작은 기업이라면 뭐든지 잘하고 있겠지만 중소, 작은 기업 입장에서는 현실적인 투자와 지원을 원하고 있을 것이다. 정부 차원의 투자와 지원도 중요하지만 단기적 지원과 투자보다는 장기적인 비전과 불확실성을 없애주는 것이 작은 기업 입장에서는 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정권이 바뀌었다고 해서 바뀐다는 정책보다는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정책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자율주행차를 포함한 미래의 교통시스템은 단기적인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분야가 아니니까요. 물론 잘 아시는 정책을 만들고 계시겠지만 PS: 검색을 해보시고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할 경우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뭐 찾을 게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 주시면 (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