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합]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14

    운동동아 기사입니다.


    >


    [종합]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 양만 바라보는 남자' 개그맨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핫하다.​ 한일 방송된다#KBS#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코당싱'#심폐 소생술 사진전'에 유밍 선이 등장, 2020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의뢰를 하면 등장할 예정이었다 최근 유·민 선과 김하영은 자신들을 둘러싼 열애설을 규명하고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들어온 적이 있다. 유민상은 이에 대해 열애설을 결혼설로 바꿔 달라며 심폐소생 사진전을 찾는다고 한다.그러면서 유민상은 서로의 심정을 통한 것처럼 보이도록 해 달라고 김하영을 향한 심정을 전할 예정이었다.#유민상과 김하영의 #핑크색 #열애설은 개그콘서트를 통해 불거졌다. 김하영이 음악을 따라 삼천리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것이다. 김하영은 유민상 씨와 같은 나이였다. 함께 고 당신에게 출연한 적이 있어 그런 이야기에 자신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고, 유민상은 표준 설이었다. 당신이 재미있게 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그러나 김하영은 유민성의 첫인상에 대해 정말 거대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귀여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이심전심 테스트에서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김하영은 유민상에게 술 한잔 하자고 제안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만들었어요.방송화미 김하영은 방송화미 퀴즈 대결에서 패배해 "유민씨는 내 남자다"라고 외치는 벌칙을 수행하기도 해 청취자들의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형의 김·하용은 2004년부터#MBC'#서프라이즈'에서#재연 배우로 활동하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