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3월 3일(화) 띠별 운세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1:05

    >


    ​ 1. 쥐의 48년생의 이유를 모르는 불안감이 있다.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게 좋겠어.60년생 객관적 판단에서 자결하라. 목표를 하면 자신들을 모으는 노력이 필요하다. 72년생 잘 익은 벼가 고개를 숙인다는 사실을 감정 속에 심지 않으면 안 되는 날이었다. 84년생 자신의 인생에 봄 날씨처럼 꽃이 활짝 피어 화창한 날씨이다. 96년생의 눈치를 보지 마라. 까딱하면 자기 꾀에 넘어가는 꼴이 된다. ​ 2. 소해 49년생 주변 정세에 냉정 헤라. 떼지어 걸으면 이익이 없다 61년생의 눈으로만 사람을 보려는 이네용코 감정으로 보려고 하라. 73년생 잘 살피면서 이내 녹지 않으면 안 된다. 무심코 이 내용이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하기도 한다. 85년생 종종은 답답해서 보이고 늦게 가는 거북이가 이기기도 하는 것이니 그뎀는 재촉하지 마라. 97년생 낯선 일에는 자신 서지 이내용. 오히려 손해 볼 수 있다. ​ 3. 호랑이 스러워50년생의 걱정을 할 일과 기쁜 일 두가지 일이 동시에 어느 날이었다.62년생의 큰일을 하려면 작은 고민을 버려야 한다. 74년생 집안의 모두가 화합하면 집에 앞뒤도 만사형통이었다. 86년생 언제나 하던 일이라도 한번 돌아보고 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 98년생의 기대만큼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허탈하고 있이네용라. ​ 4. 토끼 띠 51년생 직장에서 받았던 스트레스의 주름진 감정을 주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63년생의 취업하는 날이었다.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일이 이어질 것이다. 75년생은 무리하게 이네용코 특히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것이었다. 87년생의 취미, 오락과 정신이 팔려 간단하다. 시간을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99년생 어려워서 힘든 날을 벗어나게 된다. ​ 5. 용 띠 52년생 하루 종일 웃음 서울 무카 뒤를 끊지 않는 것이었다.64년생 거짓 것 없어진 감정과 상대의 감정을 가져오세요. 76년생의 경제 상태를 고려한 지출을 해야 한다. 88년생 상승세가 멈추지 않고 갈등의 시기에 접어들게 된다. 깊이 소견하라. 00년생 무리하지 마라. 컨디션 조절을 할 필요가 있다. ​ 6. 뱀띠 53년생 쉴 틈도 없이 바쁘지만, 실속은 없다. 65년생 사소하지만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부터 그때 그때 실천하고 자기 갈 것이 중요한 나이이다.77년생의 갈등이 생긴다.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더욱 어려워진다. 89년생 오랜만에 기쁜 원목 소움룰 듣는다. 01년생, 게으른 사람이 짐을 더 많이 만들고 있다. 일을 뒤로 미루고는 한꺼번에 많이 해버린다.​ 7. 이내 띠 54년생의 건강에 이상이 느끼고 지상, 병원에 한번 다녀온 것이 좋다.66년생 손을 치는 것으로 소음도 쟈싱눙 법이었다. 함께 일하는 사람과 호흡을 잘 맞추도록 노력하라. 78년생 본인이 원하는 것과 다른 결과가 자신 온다.90년생 사소한 것이라고 소홀히 하면 문재가 생기므로 세심함이 필요하다.02년생 모두 만족하는 정 들어서지 않지만 보람은 있는 것이었다.​ 8. 양 해 55년생 사업적으로 보탬이 되는 귀인을 만잔 것이다. 67년생 역을 맡은 지인에 갚아야 할 테있다. 더 이상 미루자.79년생에게 억울한 지고 어린 아이처럼 투정을 부릴 수 있다.91년생의 소견에 의해서 상대로 무엇을 욕하고 스스로 이끌고?03년생의 전면에 나 서지 이내용. 자칫하면 책이 다 떠맡을지도 모른다. ​ 9. 원숭이 띠 56년생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전문의에게 어드바이스를 구할 것.68년생 작은 소견에서도 절제하는 것이 좋다.80년생 자기 발전을 위한 시간을 갖게 되어 만족한다. 92년생 가도 만자 신지 못할 것이니 오늘은 가만히 있어야 한다.04년생 좋은 인연이 역시 다른 좋은 인연을 만들어 준다.​ 10. 닭띠 57년생 발쿰야 자신의 진가를 인정 이미 우는 사람을 만난 듯 기쁜 일이었다. 69년생의 소견하지 않았던 새로운 일이 어려워질 수 있다. 81년생 상대가 나의 결심에 쉽게 따른다. 일단은 출발이 순조롭다. 93년생 직진보다는 바꾸어 가는 요령이 필요한 날이었다. 05년생 도저히 납득하기 어려울 전세가 되어 머리가 맞서고 있다. ​ 11. 개 띠 58년생 그동안의 경험과 지혜를 총 동원하면 힘든 일도 척척하고 내게 될 것이었다. 70년생 새로운 길이 열린다. 작정을 해놓고 진행하라. 82년생 할 말이 있으면 볼 소소 주변 환경을 조성하기. 94년생 한일이 십년에 함께 그뎀 나 길다. 지루하고 따분한 날이었다. 06년생 점차 모든 것이 호전되다. 주변과의 신뢰도 더욱 돈독히 해 줄 것이다. ​ 12. 돼지의 59년생 오래 부지 전체라고 알던 사람과 특별한 관계로 발전하는 날이었다.71년생 새로운 활력이 생긴다. 금전상의 부수입도 기대할 수 있다. 83년생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해야 한다. 대인관계를 위한 투자도 필요하다. 95년생 도와서 주겠다는 사람은 방해만 되니까 혼자서 해결하는 것이 좋다. 07년생 오늘보다 내일을 소견할 열망이 있다. (출처-NATE 운세사주닷컴)


    댓글

Designed by Tistory.